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롯데몰 수지점 푸드애비뉴, 수제비 얼큰하게 먹고 싶었으나..

반응형

롯데몰 수지점 푸드애비뉴, 수제비 얼큰하게 먹고 싶었으나..

 

 

 

롯데몰 수지점에서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장도 봤어요~

 

 

롯데몰 1층에 여성의류매장이 많이 있는데

여기저기 매장 들리며 쇼핑하고,

밥 먹고 마트 볼 생각으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갔어요~

롯데몰 지하1층 푸드애비뉴

 

4층에도 식당가들이 있지만

간단히 식사 후 

바로 장을 볼 생각으로

지하 푸드코트로 고고

원래 명칭은 푸드 애비뉴라고 합니다~

 

이곳 자리는 많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세 명이서 갔는데 각자 먹고 싶은 거 주문했어요.

 

롯데몰수지점_강남교자
골든키친_함박오므라이스

강남교자에서 매콤 수제비,

골든 키친에선 함박 오므라이스,

메뉴사진은 없지만,

우미학에서 차돌 깍두기 볶음밥.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_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강남교자_얼큰수제비
골든키친 함박오므라이스

 

맛은 다 먹기 좋았어요~

근데 강남교자_얼큰수제비는 비추입니다. 

강남교자에선, 역시 교자만두입니다^^

전에 교자만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리팡이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사실 우리가 푸드코트에서 많은걸

바라지는 않죠~ 그럼에도.

 

그래도 배를 든든히 채우고

롯데마트로 장을 보러 출발~~

 

장 볼 때는 배를 든든히 채우시고

장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안 그럼 막사요~막사 ㅠㅠ

다 먹고 싶어 짐 ㅋ

 

주차는 구매 영수증 챙겨서

나갈 때 보여주면

패스입니다~

영수증 없으면 내야 함.

 

영수증 금액은 크게 상관없는 거 같아요~

한 번도 주차요금을 

낸 적이 없거든요~

 

이상 리팡이의 지극히 개인적인

롯데몰 수지점 

지하 1층 푸드애비뉴 리뷰였습니다.

 

다른 리뷰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