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배스킨라빈스31 포켓몬 아이스크림, 쿼터먹고 포케몬 키즈우산 받았어요!

반응형

배스킨라빈스31 포켓몬 아이스크림, 쿼터먹고 포케몬 키즈우산 받았어요!

 

 

 

 

카카오선물로 받은 상품이있어서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들렸어요~

 

 

오랜만에 가보니

아이들부터 요즘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들이 

매장에 엄청 많더라구요~

 

 

 

쿼터사이즈 주문을 하였더니

귀여운 포켓몬 키즈 우산을 주었어요~

(2,900원 추가)

피카츄 우산은 매진되어서

리자몽을 골랐어요~

조카주면 좋아하겠죠??

 

포켓몬 우산 행사는 소진시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배스킨라빈스인스타그램_출처

 

포켓몬 아이스크림콘이 있었는데,

차에서 먹는거 아니였음

사고 싶을정도로 포켓몬 캐릭터도 귀엽고

맛은 다 아시다시피 맛있으니까 ㅋ

 

내가 좋아하는 체리쥬빌레 쉐이크

쉐이크로 급한 갈증을 해소하고

집에 가서 본견적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아 좋다~~

 

이상

리팡이의 달콤한 리뷰였습니다. 

모두 시원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