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판교맛집! 서호돈가스 맛집 인정

반응형

판교맛집! 서호돈가스 맛집 인정




매일 지나만 갔던 서호돈가스 집!
이번엔 조금 일찍 나와서
줄 서지 않고
서호돈가스를 먹었어요~
오전 11시에 갔는데
조금만 늦어도 점심시간에
몰려서 줄어서 기다려야 해서
마음먹고 일찍 왔어요.

소문으로만 들은 맛집이라
진짜 어떤가, 그 맛이 궁금했어요.



우린 로스히레콤보, 서호가스 주문했어요


로스히레콤보

 

서호가스

 

정말 두툼하죠?!
두툼한 것도 두툼한 건데,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요.
그래서 먹기 편했어요.

72시간 숙성해서 그런가,
굿굿

추가 반찬은 셀프로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편했어요.

사무실이 인근이라 점심때만 가봐서
저녁시간에도 줄을 서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판교 삼평동의 직장인이라며
한 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전 당분간 자주 갈거 같아요ㅋ

다음 리뷰드림으로
다시 만나요~




서호돈가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9-22 지하 106호
https://naver.me/5Z0vaxej

 

서호돈가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6 · 블로그리뷰 4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