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용인 동림리 카페, MOON115

반응형


동림리에 새로운 카페가 오픈했어요~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들리게 되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정원도 이뻐서 눈길이
확 가는 카페예요.

커피 및 차 종류는
많았어요.
6천 원~ 8천 원대로 가격대예요.

전 혼자 우연히 들린 거라서

카푸치노 한잔 시켜서 먹었어요~

 

 

커피 먹으면 의자에 앉아
하늘을 보니 힐링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

 

실내도 이쁘지만

정원이 너무 이쁜 동림리 카페예요~

 

 

 

좀 있다 보니 해가 짧아져서

금방 어두워졌어요~

캄캄한 밤이 돼도 이쁘네요~

 

용인이나 경기도 광주에 사셔서..

새로운 카페에 방문하고 싶거나,

이쁜 카페에 방문하고 싶을 때

한 번씩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리뷰드림의 

용인동림리카페 리뷰드림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