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현대백화점 판교점, 테이스트오브아시아 스트릿 B1층

반응형

현대백화점 지하 1층 테이스트오브아시아에
간단히 점심을 먹었어요~

예전부터 있던 곳인데
가보기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휴양지 분위기나는 인테리어였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살짝
아쉽네요~

>


아시아 누들&라이스 전문점으로
특색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새우 완탕 쌀국수와 소고기 가지 덮밥,
오렌지에이드 주문~

새우완탕 쌀국수 9,900원
소고기 가지 덮밥 9,900원


새우완탕 쌀국수는 뽀얀 국물에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소고기 가지 덮밥은 달짠달짠
맛있었어요~


 

맛있게 후딱 먹었어요~

다음에 현대백화점 가게 되면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괜찮았어요~

요즘 너무 비싸다 보니;;

 

이상 현대백화점 판교점

테이스트오브아시아 리뷰드림했습니다!

 

 

 

 

 

 

내가 당했다 제니 남자친구 BTS 뷔, 학폭 논란의 실체

뷔 제니 / 텐아시아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1995년생,28세)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1996년생,27세)가 열애설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가운데 뷔

im.newspic.kr

 

 

이찬원, 체크무늬 셔츠가 잘 어울리는 가을 남자…찬스 설레게 하는 '미소'

가수 이찬원이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깔끔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24일 이찬원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톡파원 25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im.newspic.kr

 

'고우림♥' 김연아, '퀸' 다운 결혼식 스케일…8000만원 드레스→85억 신혼집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결혼한 '연느' 김연아에 대한 관심이 식을 줄 모른다. 김연아가 선택한 드레스부터 웨딩 반지, 신혼집까지 모두 화제의 중심에 놓였다

im.newsp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