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속이 든든해요~

반응형


분당 야탑점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집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어요.

느긋하게 먹을 시간은 없고,
배는 고프고..
고픈데 좀 든든히 먹고 싶다는
생각에 주변에 보니
콩나물국밥 집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콩나물국밥을 한.. 7년 만에 먹은 거 같아요.



저는 기본 콩나물 국밥을 주문했고,
지인은 황태 콩나물국밥을 주문했어요~

역시 주문 후 빠르게 국밥이 나왔어요.





'후루룩 쩝쩝'이 딱 어울리는 국밥^^

속 든든하게 오랜만에 콩나물 국밥 한 그릇 했네요~


분당 야탑점에서 먹었는데
깔끔하고 매장이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들어서 괜찮았어요~


다음 리뷰로 또 만나요!!


불면증 저절로 생기는 찜통더위 열대야 극복 꿀팁!

열대야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여름 불청객 열대야! 극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최근 들어 밤사이에도 기온이 25도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면서 밤에 잠들기 힘든 열대야가 계속되

im.newspic.kr

한국민속촌, 여름 축제 ‘그해, 시골 여름’ 개막

 [와이뉴스]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 축제 ‘그해, 시골 여름’을 7월 9일부터 8월 21일까지 44일간 진행한다

im.newspic.kr

여름휴가, 사천 남일대해수욕장으로 오세요...8일 개장

8월 21일까지 45일간 운영 #AD161898722299.ad-template { float:right; position:relative; display:block; clear:

im.newsp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