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드림

경기광주맛집, 남한산성 파스타 파는 카페 블루힐

반응형

경기광주맛집, 남한산성 파스타 파는 카페 블루힐



파스타도 먹고
커피도 마시면서
수다 수다할 곳이 어딜까..
하고 검색하다가
경기 광주 인접한
남한산성에 있는 카페를
찾았어요~


 


3층 건물 카페로
주차장 공간도 넉넉하고
잔디마당 테이블도 있었어요~



사실 첫 들어갈 땐
인터넷 올라온 사진이나,
내가 생각했던 거랑은 다른
내부 공간이었어요~
인테리어가 막 이쁘고
그러진 않았어요~




라구파스타, 봉골레파스타,
트러플버섯크림파스타,
마르게리따피자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




인테리어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파스타 맛집이네요~~

저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트러블 향이 진해서 좋았어요~~

파스타, 피자 다 맛있어요~

파스타 19,000원
피자 21,000원

가격도 딱 좋아요~~!!

아, 아메리카노 커피 리필은
3,000원이었어요~


남한산성 블루힐카페


다 먹고 정원에서 사진도
팡팡!!
정원이 이쁘더라고요!!






 

가평 자라섬 꽃 정원 내달 18일부터 유료 개방

(가평=연합뉴스) 김도윤 기자 = 경기 가평군은 다음 달 1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자라섬 남도 꽃 정원 개방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곳에는 구절초, 백일홍, 핑크뮬리,

im.newspic.kr

 

 

임영웅, 이찬원 그리고 영탁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영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im.newspic.kr

 

 

'우영우' 주종혁 '권모술수'란 별명 자체가 저에겐 기적 [인터뷰]①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권모술수’란 단어가 캐릭터의 별명이 될 것이라곤 예상했지만 이렇게까지 유행받으며 큰 사랑을 받을 줄 몰랐죠.” 배우

im.newspic.kr

 

 

가수 임영웅, 블랙핑크·방탄소년단과 어깨 나란히...콘서트 인기 '후끈'

가수 임영웅, 블랙핑크·방탄소년단과 어깨 나란히...콘서트 인기 '후끈'(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im.newsp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