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리뷰드림

요기요에서 원할머니보쌈 배달시켰어요~~!

반응형

 

밥하기 싫은 날~

아이들은 치킨 시켜주고

저는 원할머니보쌈을 주문했어요~

 

요기요는  보통 지마켓 앱 들어가서

배달에서 요기요를 사용하고 있어요~

 

나만 먹을 거니까 

맛 보쌈 소로 주문~

 

 

1인 보쌈도 있으나,

맛 보쌈으로 시키고

1인 실속 비빔면을 추가 주문했어요~

맛 보쌈 소 33,000원

1인 실속 비빔면 6,000원

 

맛 보쌈에는 

보쌈고기 + 보쌈김치+ 치커리 샐러드+콩나물국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용기가 참 깔끔하죠?!

 

 

보쌈고기도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고,

무엇보다 김치가 맛있어요!!

 

뚜껑이 있는 포장용기라서

남은 김치는 그대로 냉장고~~

 

 

뭐 상추보다 샐러드 온건 좋은데,

치커리 양이 너무 적다는 거..

아주 많이 부족했어요 ㅋㅋ

 

사실 가끔은 이 비빔면 때문에

보쌈, 족발을 먹을 때가 있잖아요~

어렸을 땐 보쌈보다 비빔면이었죠 ㅋㅋ

나이 드니 식성도 조금씩 변하는 거 같아요~

 

이상 요기요 원할머니보쌈 리뷰드림을 했어요~

 

배송도 빠른 편이었고

깔끔한 포장과 맛도 맛있는 편이었으니

생각나실 때 한 번씩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다음 리뷰드림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