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리뷰드림

보보샌드에서 닭가슴살샌드위치&연어샐러드 배달 시킨 리뷰_배민

반응형

 

 

배달의민족 앱으로

보보샌드에서 

샌드위치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배달음식

 

매콤닭가슴살 샌드위치

연어샐러드

 

 

배달의민족 보보샌드

 

연어샐러드가 샐러드 중에 

비쌌는데, 연어가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어요

 

샌드위치는 가격이 

적당한 느낌이었고,

샐러드는 좀 비싸게 

느껴졌으나.. 연어가 먹고싶어서 ㅠㅠ 

 

보보샌드 샌드위치

 

 

매콤닭가슴살샌드위치

 

매콤닭가슴살샌드위치 & 연어샐러드

 

 

 

 

재료도 싱싱하고 포장상태도 깔끔한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맛은 보통정도이고,

샌드위치는 도툼하게 재료가

빵빵하게 들어있어요~

 

연어샐러드는 연어를 조금

더 줘도 좋을 거 같아요~

히히히^^;;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채소와 과일이 주 재료인 만큼

싱싱한 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그런 점에 선 만족했어요~

연어도 엄청 싱싱해서 굿굿

 

서비스로 젤리랑 비스킷도

굿굿 ㅋㅋ

 

 

연어샐러드

 

연어샐러드 소스는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이 가능해요~

전 요거트로 선택했어요!

 

배달의민족_연어샐러드

 

이상 배달의민족 보보샌드에서

매콤닭가슴살샌드위치&연어샐러드를

배달시킨 리뷰였어요~

 

리팡이는 다른 리뷰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