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서 팥죽먹어요!

반응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서 팥죽먹기


원래 판교 현대백화점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기분전환으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크리스마스 선물도사고
배고파서 9층으로 고고


영상으로보기 클릭

https://youtu.be/P9M3maNbzSk

 

 


푸드코트식으로 되어있는
CUCINA에서 식사해결.

엄마는 백년옥에서 동지팥죽 주문,
난 돈가스ㅋ



평소 때 팥죽을 드시고 싶었는지
엄청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달지 않게 나와서 좋았고,
설탕도 따로 나와서
입맛대로 조절가능했어요~!

밑반찬도 4가지로
넉넉하게 나왔어요~

다음에 여기로 또 먹으러 오신대요~

여기 CUCINA는 주문만
내가 가서 하고
나머진 다 가져다주시고,
다 먹으면 치워줬어요~

요즘 다 셀프인데, 이거 너무 짱 편했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이날이 동짓날이었어요ㅋ
딱 먹고 지나갔네요~


추운 겨울날 감기 조심하고
리뷰드림으로 또 만나요